위 르 츠 부 르 크유압 등차교 이동식모델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4-16 14:34:29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594

핵심 팁:위 르 츠 부 르 크,안정성이 높고 신뢰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는 매우 높은 배치를 가지고 있으며, 플랫폼에 고품질의 압력 방지 발가락 보호판을 조제하였을 뿐만 아니라 등차교의 전기 제어 시스템에 전문적인 고장 지시를 설치하였다.톤의

안정성이 높고 신뢰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는 매우 높은 배치를 가지고 있으며, 플랫폼에 고품질의 압력 방지 발가락 보호판을 조제하였을 뿐만 아니라 등차교의 전기 제어 시스템에 전문적인 고장 지시를 설치하였다.

톤의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하여 사용 중에 노동력을 크게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오직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

위 르 츠 부 르 크유압 등차교를 생산할 때, 그것의 자연 계획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공장의 계획 강도가 높지 않을 때, 제품의 사용을 불편하게 할 수 있다.그리고 이런 종류의 제품은 또 하나의 큰 특징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제품이 더 큰 적재 능력에 도달할 때 제품의 무게를 줄여야 한다는 것이다.연구개발과 서비스를 일체화한 특수 제품 제조 기업. 장기간 전문적으로 차교에 오르는 공장.

유압 등차교는 과체중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과부하 작업으로 인한 조화물의 손상 가능성이 있다;안전 가드레일이 없는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인명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란 저 우.배제: 오일 펌프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임베디드 등차교 임베디드 등차교는 말 그대로 하역 작업 플랫폼에 내장된 등차교를 가리키며, 설치된 등차교 메인보드와 하역 작업 플랫폼의 상평면은 수평이다.플랫폼에 완전히 융합되어 하역차 작업을 하지 않았을 때 플랫폼의 다른 작업 임무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이런 유형의 구조의 등차교는 광범위하게 운용되고 상대적으로 빠른 등차보조설비이기도 하다.그것의 설계는 일반적으로 건축물 구조를 설계할 때 이미 전면적으로 규범화되었다.오랫동안 등차교를 경영해 온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전기설비가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기름을 넣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위 르 츠 부 르 크유압 등차교 이동식,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반드시 한 번 교체해야 한다.


위 르 츠 부 르 크유압 등차교 이동식모델은 무엇입니까



성가비에 근거하여 가격이 합리적인 유압등차교를 선택하는것은 구매자의 고려요소의 하나이다.

등차교가 선반에서 멀리 떨어졌을 때 막대가 아래로 이동하여 공기밸브를 열면 공기용수철내의 공기대기차체와 선반이 즉시 원래 정한 수치로 낮아진다.두 축 또는 여러 축의 공기 매달린 등차교는 빈 적재량과 부분 적재 시 한 축 또는 여러 축 향상을 할 수 있어 향상된 타이어를 보호할 수 있다.잘못된 방향을 줄여 다른 축의 타이어 마모를 줄입니다.또한 주행 과정에서 다른 적극적인 역할도 있다. 한편으로는 빈 적재량과 일부 적재 시 적당한 안정력을 발생시키는 한편 다른 한편으로는 구동축의 부착력을 높인다.

토사가 굴착한후 불안정하거나 불안정한 변비탈에 대해서는 변비탈의 지질특징과 발생가능한 상황에 근거하여 우로부터 아래로 구간을 나누어 이직하는 경우 제때에 역작법 또는 부분적 역작법 시공을 진행해야 한다.함부로 파거나 폭발하는 것을 엄금한다.

모두 보 세 요.등차교의 선택재질: 주체지지대: 특제이형강관을 채용한다.

승차교의 이동 방식을 이해해야 한다.

톤의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하여 사용 중에 노동력을 크게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오직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


위 르 츠 부 르 크유압 등차교 이동식모델은 무엇입니까



유압 등차교 승강대가 오르지 않는 원인: 전압이 너무 낮고, 전기기계가 돌아가지 않고,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난다), 표시등이 켜지고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오르지 않고, 하강 밸브가 열리지 않고,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이 낮고, 오일 펌프가 비고, 흡유 여과부하,위 르 츠 부 르 크차량 승차교, 흡유 여과 막힘, 흡유 구간의 누출, 임의의 삼상 변경;솔루션: 모터 부하 작업 시 이니시에이터 전위를 확인합니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10%;모터와 회로 확인하기;차단기 및 모터 연결 확인하기;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하중에서 조정합니다.유압유를 가득 채우기;필터 정리;흡유관 및 이음매 검사하기;커넥터를 조이고 필요한 경우 커넥터를 교체합니다.

성실 함 을 근본 으로 삼다.발굴 시 식별할 수 없는 물품이나 예견할 수 없는 상황이 발견되면 즉시 작업을 중지하고 수력식 승차교 책임자에게 보고하여 처리해야 한다.고정승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여 화물차칸의 부동한 높이조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수도 있고 낮출수도 있어 지게차가 객차에 진입하는데 편리하며 설비는 수입액압펌프장을 채용하고 량측에 압연방지치마판을 설치하여 작업이 더욱 안전하고 작업효률을 제고할수 있다.

사용하는 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물과 기타 불순물과 혼합해서는 안 된다.일반적으로 개월마다 교체됩니다.유압유는 일반적으로 겨울에는 N를 사용하고 여름에는 N을 사용한다.탑승교가 고장났을 때 즉시 운행을 중지하고 고장을 제거한다.전문 등차교 공장은 품질을 보증하고, 서비스를 보증하고 품질을 보증합니다. 당신의 만족은 우리의 추구입니다!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위험 요소를 줄이고 엘리베이터의 수명을 연장했습니다.실린더 사용의 적용성을 높이고 등차교 작업 시 소음을 낮춘다.이에 따라 앞으로 몇 년 동안 더욱 인간적인 승강기가 계속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위 르 츠 부 르 크수동 밸브를 열고 승차교를 천천히 낮추고 % 가 넘는 립보드를 용기 밑부분에 고정시킨다.

다시 한번, 고정 등차교 설치에 사용되는 애프터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오일 펌프 교체, 전기 기계 교체, 유압 오일 첨가 등 보증 범위는 보통 년 이내이며,위 르 츠 부 르 크알루미늄 등차교, 수리 및 정비가 가능하며, 보증 기간이 지나면 비용 수리가 필요하며, 가격도 낮지 않다.품질이 좋고 가격이 약간 비싼 등차교를 선택하면 유지보수를 줄이거나 유지보수를 면제하며 사용시간이 ~년에 달해 큰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장기적으로 고품질의 고정 승차교를 선호할 계획이다.

흔히 볼 수 있는 & ldquo;작업 ”균일한 압력을 견딜 수 있고 뼈대 토크를 줄일 수 있으며 다른 채널 구조보다 견고한 철골 구조 계획.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위 르 츠 부 르 크유압 등차교 이동식모델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위 르 츠 부 르 크유압 등차교 이동식모델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위 르 츠 부 르 크유압 등차교 이동식모델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위 르 츠 부 르 크유압 등차교 이동식모델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프라고라권하다소식
아프라고라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