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르 체승차교 유압 이동식전문화의 길

출시 시간:2024-04-18 16:35:25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186

핵심 팁:키 르 체,소형 승차교의 사용 수명도 설비 자체의 질과 관련이 있다.가격이 낮고 품질이 낮은 소기업을 선택하여 생산 제조를 하면 짧은 시간 내에 원가를 절약할 수 있다.그러나 미래의 사용 과정에서도 복선이 깔렸다.품질 문제와

소형 승차교의 사용 수명도 설비 자체의 질과 관련이 있다.가격이 낮고 품질이 낮은 소기업을 선택하여 생산 제조를 하면 짧은 시간 내에 원가를 절약할 수 있다.그러나 미래의 사용 과정에서도 복선이 깔렸다.품질 문제와 사고가 발생하면 건조원과 재산 손실은 물론 납품 시기가 지연돼 가늠할 수 없는 직간접적 피해가 발생한다.

조작이 완료되면 고정된 체인을 풀고 손잡이 상축을 누르면 차량이 떠나고 축이 재설정된다.고정식 등차교의 뒷부분을 들어 차 안에 걸어라.

키 르 체유압 등차교 유압 시스템의 유지 유압 등차교 유압 오일 청결: 기름을 청결 위치에 저장하고 기름을 교환하거나 주유할 때 조심해야 한다.가는 격자 여과망을 갖춘 청소 깔때기로만 용기에서 기름을 탱크에 부을 수 있다.물론 당신이 사용하는 기름은 반드시 설비 생산자가 추천하는 유형이어야 한다.

오일 실린더: 제남산 고정밀 내마모성 오일 실린더.

키 무 라유연도란 유압 승차교 작업이 다음 단계의 조작에 유리한지를 가리키며, 화물을 적재할 때 하역 문제를 많이 소홀히 하며 입고 후 출고의 편리성을 고려하지 않아 단계 간의 연결성이 떨어지고 집행 효율이 낮다.효과적인 관리가 부족하기 때문에, 기계 설비를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없고, 과도한 육체노동이 매우 적절하다.

간이승차교 기갱 주변에 m 높이의 보호난간을 설치하고 보호난간에서 기갱까지의 거리는 m 이상이다.이동 승차교는 인 조작만 하면 되고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협조하여 사용하는 화물 하역 보조 설비의 토사가 발굴하는 순서와 반드시 설계 조건에 부합해야 하며, & ldquo를 따라야 한다;홈을 열어 보호하고, 먼저 지탱한 후 굴착하고,키 르 체완제품 등차교, 층을 나누어 굴착하며, 초과 굴착이 없다 ”의 원칙.

유압유는 유압전동의 작업매체로서 에네르기를 전달할뿐만아니라 부품을 운동시키고 금속이 부식되지 않도록 보호한다.진정한 유압유와 가짜 유압유는 이화학적 성질 (점도와 색도) 이 기본적으로 같기 때문에 일반 소비자가 직접 판단할 수 없지만 기계 사용상의 차이는 뚜렷하며 이는 설비 유로 고장, 유압 실린더 운행을 초래할 수 있다.고장 시 기름 온도 가 쉽게 올라가 기름 이 새고, 유압 소자 가 너무 일찍 마모되어 사용 수명 이 단축된다


키 르 체승차교 유압 이동식전문화의 길



우선 등차교를 빈번하고 장시간 사용하면 자연히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정 승차교 내부 주요 부품: 유압 동력 유닛, 오일 펌프와 축전지 동력 전원, 상자 등, 장시간 일정한 하중이 위에서 운행하면 자연히 유압 오일 펌프에 일정한 영향을 미치고, 수명이 낮아지고,키 르 체유압 승강 등차교, 수리율이 높아진다.

전동 모터가 높은 소음을 발생시키는 원인은 주로 전동기 회전자가 구부러지거나 마모가 심하거나 베어링이 파손되어 전동 모터가 가슴을 쓸어 소음을 발생시킨다;전기 모터 냉각 팬이 손상되거나 고정되지 않아 높은 소음이 발생합니다.전동 모터는 고정이 튼튼하지 않아도 진동을 일으켜 높은 소음을 발생시킨다.

이동식 유압을 사용하여 차교에 오를 때 많은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그렇다면 이 소음들은 어디에서 유발되는 것일까?실제로 펌프장, 강병, 강철 설비 등이 소음원이다.오늘 우리는 당신을 위해 분석할 것입니다: .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하역 조작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운송 객차를 오가는 객지의 높이는 운송하지 않는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 항상 일정한 고도의 낙차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송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할 수 없게 하다.승차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여 안전하고 신속하게 운송 차량에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유압등차교의 소음을 들은 후, 우선 유압펌프장,키 르 체고정 승차교 구매, 모터, 밸브와 고정장치에 문제가 있는지, 그 진동으로 인한 소음이 있는지 검사한다.

관리 부조작이 간단하고 힘을 절약하여 지게차의 견인하에 내구성이 강한 이동식 등차교는 어느 장소에나 옮길 수 있으며 조작도 매우 간단하고 편리하다. 조절판의 높이를 적합한 위치로 조정하고 앞부분의 탑판을 화물차에 연결하기만 하면 직접 하역할 수 있다.

원인: 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끊어져 리턴이 작동하지 않는다.

유압유는 유압전동의 작업매체로서 에네르기를 전달할뿐만아니라 부품을 운동시키고 금속이 부식되지 않도록 보호한다.진정한 유압유와 가짜 유압유는 이화학적 성질 (점도와 색도) 이 기본적으로 같기 때문에 일반 소비자가 직접 판단할 수 없지만 기계 사용상의 차이는 뚜렷하며 이는 설비 유로 고장, 유압 실린더 운행을 초래할 수 있다.고장 시 기름 온도 가 쉽게 올라가 기름 이 새고 유압 소자 가 너무 일찍 마모되어 사용 수명 이 단축된다


키 르 체승차교 유압 이동식전문화의 길



의 연결입니다.지게차를 운반하여 운송 차량에 안전하고 빠르게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

통계 하 다.작업대 상승에 힘이 없거나 상승하지 않는 원인: 과부하.

이동식 등차교 상판이 갑자기 기울었다.

높이, 높이 상승은 등차교의 중요한 하나로서 높이는 화물의 차량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하여 객차의 대면과 맞먹게 대량으로 화물을 하역할 수 있다.서로 다른 공장에서 전동 유압 등차교를 생산하기 때문에, 설계 제조 대면의 높이와 지면 거리도 다르며, 지면에서 mm, mm가 있다.유압 상승 여정 높이는 mm, mm이며, 유압 실린더 운행을 초래할 수 있다.고장 시 기름 온도 가 쉽게 올라가 기름 이 새고, 유압 소자 가 너무 일찍 마모되어 사용 수명 이 단축된다

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키 르 체승차교 유압 이동식전문화의 길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키 르 체승차교 유압 이동식전문화의 길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키 르 체승차교 유압 이동식전문화의 길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키 르 체승차교 유압 이동식전문화의 길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프라고라권하다소식
아프라고라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