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레 나 아 제이동 유압식 등차교책임을 나누는 방법

출시 시간:2024-03-28 19:17:21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435

핵심 팁:그 레 나 아 제,사용하는 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물과 기타 불순물과 혼합해서는 안 된다.일반적으로 개월마다 교체됩니다.유압유는 일반적으로 겨울에는 N를 사용하고 여름에는 N을 사용한다.탑승교가 고장났을 때 즉시 운행을 중지하고 고

사용하는 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물과 기타 불순물과 혼합해서는 안 된다.일반적으로 개월마다 교체됩니다.유압유는 일반적으로 겨울에는 N를 사용하고 여름에는 N을 사용한다.탑승교가 고장났을 때 즉시 운행을 중지하고 고장을 제거한다.

유압 (hydraulic) 시스템은 이탈리아 오리지널에서 수입한 우수한 브랜드 (Brand) 상품을 선택하여 기능이 탁월하고 수리가 매우 적다.

그 레 나 아 제작업 온도는 & deg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일반적으로 ~ & deg로 조작해야 합니다.C 규모 내.규칙 규모를 초과하면 원인을 살펴보고 제거해야 한다.

속도 조절 밸브 작업 압력이 낮으면 다시 속도 조절 밸브를 조절한다.정격치 부하 하향 조정 절유량이 너무 낮고, 휘발유 펌프 흡공은 유압 오일을 가득 채우고 기름을 흡입하는 과려 차단 제거 여과 장치 흡유 구간 누출 증기 검사 흡유관 및 연결 헤드를 비틀어 연결 헤드를 팽팽히 한다.전문적으로 제품,그 레 나 아 제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등차교 공장을 포함한다.

치 카 고브레이크 블록의 구성 (하역 시 트럭의 위치 이동을 방지)유압 등차교 부품 정비 기교는 제때에 각 부품이 헐거워지거나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

등차교가 녹슬지 않도록 빗물 날씨에 대한 방호 준비를 잘 하고, 비에 젖는 것을 엄금한다.

마운트 및 마운트 해제 후 시동 버튼을 누르면 사판 상승 과정에서 자동으로 한 바퀴 추가됩니다.회전사판이 상단에 가까운 위치로 상승할 때 버튼을 놓으면 고정식 유압등차교가 수평위치로 낮아져 조작하기 편리하다.한 버전의 화물을 적재하고 하역하며 문을 열고 닫습니다.


그 레 나 아 제이동 유압식 등차교책임을 나누는 방법



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배치된 브레이크 블록 (화물차 하역 시 승차교의 위치 이동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음).

그래서

목표.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우정, 공장 등 플랫폼이 있는 창고,그 레 나 아 제이동식 유압 등차교,그 레 나 아 제이동 유압 등차교, 화물 공장 등 대톤수 대량 적재에 사용되며, 안전을 갖추고 있다

조절판 받침대 앞쪽은 개방형으로 설계되어 잡동사니를 청소하기 편리하고 빠르다.

교량을 설치하여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만족시키다.화물의 출하구가 빈번하게 출하되고 사용 빈도가 높으며 적재 압력이 높기 때문에 등차교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오랫동안 이 문제가 발생했지만 이동 등차교는 고정 등차교보다 사용 빈도가 낮고 적재 톤수가 적어 장시간 사용할 수 있어 문제가 발생하기 어렵다.


그 레 나 아 제이동 유압식 등차교책임을 나누는 방법



등차교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전담자가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며 베어링과 부품에 대해 매월 주유와 버터를 첨가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검사하며 수리와 교체한다. 특히 자주 진동하고 마모가 심한 부품에 대해 각별히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또한 전선, 케이블의 노화 여부, 손상 누전 여부 등 상황에 대해 정기적으로 조사하고 노화된 전선을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누전으로 사람이 다치는 것을 방지하다.

추천 컨설팅고정식 등차교는 비교적 보편적으로 플랫폼에 고정된 지게차 보조 하역 설비이다.이 설비가 이렇게 물류물자를 제공할 수 있는 운반은 강도 높은 & ldquo;U”형강은 골격으로 설계되었다.높은 부하를 보장하면서 변형 없이 오래 유지됩니다.등차교 상단에는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지게차의 등반 마찰력을 증가시키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또한 필요에 따라 압연 방지 스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동식 승차교는 이동하는 강철 비탈에 해당하며, 지게차는 직접 트럭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전기 제어 조작은 극단적으로 간략하여 버튼만 누르면 조리판이 주동적으로 올라간다;버튼을 놓으면 조리판이 자중에 의해 하강하고 활판판이 트럭에 걸쳐져 운용할 수 있다.

보호, 정비 및 청결 시 버팀대 지지(sustain) 조리판으로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우식 설계의 전기 상자.작업 플랫폼의 위 아래에 모두 응급 정지 버튼을 설치하여 조작, 사용 인원의 신변 안전을 보장한다.시스템에 비상 하강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갑자기 전기가 끊겼을 때 이 장치를 사용하여 승강대를 안전하게 하강시킬 수 있다.

그 레 나 아 제처음, 운용 전, 어쩌면 운용 후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 관한 검사와 유지보수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니, 바로 설 수 있는지 유의해야 한다

등차교가 녹슬지 않도록 빗물 날씨에 대한 방호 준비를 잘 하고, 비에 젖는 것을 엄금한다.

그것의 설계는 일반적으로 건축물 구조를 설계할 때 이미 전면적으로 규범화되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그 레 나 아 제이동 유압식 등차교책임을 나누는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그 레 나 아 제이동 유압식 등차교책임을 나누는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그 레 나 아 제이동 유압식 등차교책임을 나누는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그 레 나 아 제이동 유압식 등차교책임을 나누는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프라고라권하다소식
아프라고라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