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산 성고정식 등차교 유압적용 범위

출시 시간:2024-03-28 20:06:38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499

핵심 팁:청산 성,등차교 앞부분에 보행만향륜기구 및 견인기구를 배치하여 등차교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주량은 국표 고강도 #형 강철을 채택하여 품질이 안정적이고 믿을 만하다;연장된 상단 플랫폼 길이 지게차 작업 시 하역 각도를 조정할

등차교 앞부분에 보행만향륜기구 및 견인기구를 배치하여 등차교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주량은 국표 고강도 #형 강철을 채택하여 품질이 안정적이고 믿을 만하다;연장된 상단 플랫폼 길이 지게차 작업 시 하역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 언덕 미끄럼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조작이 더욱 안전하다;큰 톤의 지지다리와 두 개의 보조지지다리를 채용하여 지지능력이 강하고 차교가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다;전면 다리는 일체형 설계를 채택한다.다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 그물 모양을 설치하여 미끄럼 방지 기능이 매우 좋다;차교 설계 구조가 치밀하고 견고하여 동적 하중 후 차교 변형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하중: ~톤.

하강밸브를 열어 하강버튼이 느슨해진 상태에서 전류계로 하강밸브가 전기가 있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노선을 검사하고 고장 검사를 한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흔한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전액 교환 밸브는 반드시 깨끗함을 유지해야 하며, 또한 이동이 편리하다.

청산 성견인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 견인차 등 견인을 운용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 평면 트레일러 견인대 기술을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 그것의 고도의 조리 기능은 트럭과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고, 지게차 등 이동 및 트럭 내부에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하며,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빠른 하역을 완성할 수 있다.그것은 기업으로 하여금 많은 노동을 삭감하고, 작업 전력을 향상시키며,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브레이크 블록의 구성 (하역 시 트럭의 위치 이동을 방지)유압 등차교 부품 정비 기교는 제때에 각 부품이 헐거워지거나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

라 돌 로 리 타알리바바 그룹의 미국 뉴증권거래소 상장에 따라 전체 인터넷과 물류업의 전개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평가액이 억 달러에 달한다!전문 승차교 공장 등 각종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어 있고, 국내외에서 잘 팔리며, 설비, 사용 수명이 길다!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주자, 델리시, 정태 등 브랜드 제품이 모두 가능하다.

유압 등차교가 과부하로 작동할 때 올라올 수 없다. 이 근본 원인은 각 등차교는 항상 자신의 정격치 적재량이 있기 때문이다. 일단 중량을 초과하여 상승하면 상승이 무기력하거나 올라올 수 없는 상황이 나타날 수 있다.따라서 이때 효과적인 것은 화물을 운반할 때 중량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유압 등차교라는 이 제품은 사용한 적이 있는 사람에게는 모두 알고 있을 것이다. 우리가 기계를 달성한 사람에게는 익숙한 것이 익숙한 제품에 있을 수 없다.유압 탑승교는 화물 운송 플랫폼과 이동 하역 시설에 광범위하게 응용되며 지게차와 함께 사용된다.


청산 성고정식 등차교 유압적용 범위



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우정, 공장 등 플랫폼이 있는 창고,청산 성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 화물 공장 등 대톤수 대량 적재에 사용되며, 안전을 갖추고 있다

수입 밀봉 부품, 전문 등차교 공장 양이 많고 품질이 우수하며 가격이 저렴하다. 내화-방수-내고온, 튼튼하고 내구성이 있으며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 유압 시스템(system)이 우수한 밀봉 성능(xìng néng)을 가지고 있음을 보장한다.

등차교 상단에는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지게차의 등반 마찰력을 증가시키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이동유압등차교는 주로 역, 부두, 공장창고 등 화물운송량이 많지만 화물대를 만들기가 불편한 장소에 응용된다.또한 필요에 따라 압연 방지 스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어디 에 팝 니까조리판 받침대 앞쪽은 개방형 디자인 (Design) 으로 잡동사니 정리가 편리하고 빠르다 (의: 빠르고 민첩하다).

가이드 커버에는 기공, 사안, 축소 등 상황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주조 방면에 문제가 생겼는데, 바로 실린더 자체의 품질 문제이다. 이때 공장을 찾아 새로운 등차교를 교체해야 한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주조 실린더는 이런 상황이 나타나지 않는다. 상술한 두 가지 원인은 기름이 비교적 많이 새는 상황이 나타나기 때문이다. 자주 이 두 곳에 대해 검사를 해야 한다.유압등차교는 응용과정에서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유지하는 전용형보조설비로서 설비의 높이조정작용으로 화물차의 도량중간의 교량을 충분히 구축할수 있다. 승강플랫폼, 화물차와 유압등차교는 사람들이 평소에 흔히 응용하는 화물하역설비이다.

  .임베디드 등차교: 임베디드 등차교는 말 그대로 하역 작업 플랫폼에 내장된 등차교를 가리키며, 설치된 등차교 메인보드와 하역 작업 플랫폼의 상평면은 수평이다.플랫폼에 완전히 융합되어 하역차 작업을 하지 않았을 때 플랫폼의 다른 작업 임무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이런 유형의 구조의 등차교는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상대적으로 빠른 등차보조설비이다.


청산 성고정식 등차교 유압적용 범위



작업 환경: 작업 환경의 좋고 나쁨도 등차교 제품의 성능에 매우 영향을 주는 요소이다. 비교적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한다. 이것은 등차교의 품질에 준엄한 시련을 제기하고 제조 선택에 대해서도 고려하여 제품의 품질을 확보해야 한다.

수요.품질 문제가 생기면 인민, 델리시,청산 성고정식 유압 등차교, 정태 등 브랜드 제품이 모두 가능하다.

이동식 등차교에서 수압펌프를 사용할 때, 우선 오일밸브 다이얼을 시계 방향으로 돌려 조인다.손잡이를 누르면 차교에 오르면 천천히 올라갈 수 있다.하강할 때, 오일 밸브 다이얼을 풀고 (반시계 방향으로 회전) 등차교는 자중으로 하강한다.사용할 때는 수동 밸브를 풀어 유압대가 힘을 받지 않는 상태가 되도록 해야 한다.

공통의 & amp;quot;유선형 & amp;quot;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 (Design), 다른 전통적인 관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 증가 (area) 배 이상, 크게 확장 운용 수명, 편리한 보호.

청산 성브레이크 블록의 구성 (하역 시 트럭의 위치 이동을 방지)유압 등차교 부품 정비 기교는 제때에 각 부품이 헐거워지거나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

등차교를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고 빠르다. 이렇게 실용적인 제품은 여러분도 기본적으로 이해하셨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이 이 글에 대한 이해로 자신이 만족하는 등차교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그럼 분류를 아시나요?상대적인 용도를 다 알고 있습니까?잘 모르면 얼른 구경하러 오세요!

교량을 설치하여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만족시키다.화물의 출하구가 빈번하게 출하되고 사용 빈도가 높으며 적재 압력이 높기 때문에 등차교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오랫동안 이 문제가 발생했지만 이동 등차교는 고정 등차교보다 사용 빈도가 낮고 적재 톤수가 적어 장시간 사용할 수 있어 문제가 발생하기 어렵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청산 성고정식 등차교 유압적용 범위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청산 성고정식 등차교 유압적용 범위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청산 성고정식 등차교 유압적용 범위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청산 성고정식 등차교 유압적용 범위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프라고라권하다소식
아프라고라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