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 로 사이동식 유압 등차교어떤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는지

출시 시간:2024-03-28 23:30:54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589

핵심 팁:카 로 사,차교와 차를 연결하는 유압지 (아니오, 사용하지 않음) 는 유압으로 인해 방향을 잃고, 지게차와 차의 무게를 받는 곳까지 상행검사라고 하며, 여러 가지 실정을 행하고, 차교 안소 점검표 유압등차교의 분류에는 이동식

차교와 차를 연결하는 유압지 (아니오, 사용하지 않음) 는 유압으로 인해 방향을 잃고, 지게차와 차의 무게를 받는 곳까지 상행검사라고 하며, 여러 가지 실정을 행하고, 차교 안소 점검표 유압등차교의 분류에는 이동식 유압등차교와 고정식 유압등차교가 있다.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주요 역할은 화물 운송 플랫폼과 운송 차량 사이의 교량이다.지게차의 조작을 편리하게 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설비의 한쪽 끝은 화물칸의 높이와 같고 다른 한쪽 칸의 뒤쪽 가장자리와 같으며 자동적으로 높이를 조절할수 있으며 부동한 류형의 차량과 적재과정에서의 칸의 변화에 따라 조절할수 있다.임베디드 등차교 임베디드 등차교는 말 그대로 하역 조작 플랫폼에 내장된 등차교를 말한다.설치된 등차교의 마더보드와 하역 작업 플랫폼의 상평면 수준.플랫폼에 완전히 통합되어 로드와 제거 작업이 없을 때 플랫폼의 다른 작업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이런 종류의 등차교는 광범위하고 상대적으로 빠른 탑승 보조 설비를 사용한다.그 설계는 건축 구조 설계 때 이미 표준화되었다.침대 옆의 등차교 플랫폼 측 등차교는 하역 플랫폼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된다.하역작업플랫폼에서 구덩이를 발굴하거나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축구조는 기본적으로 변하지 않는다.시공 중에는 적재와 하역의 요소를 고려하지 않는다.작업대 측 승차교는 트럭 객차에 적재하고 하역하는 요구도 충족시킬 수 있는 보완 방안이다.침대 옆 승차교도 현장 조건에 따라 설계됐다.이와 유사하게, 그것은 일정한 범위 내에서 상향 조정 (화물 카운터 아래) 또는 하향 조정 (화물 카운터 아래) 할 수 있으며, 이는 대부분의 적재 및 하역 플랫폼의 설치 및 사용을 충족시킬 수 있다.이동cllimbing은 현장에 하역 플랫폼이 없거나 하역 화물을 이동해야 하는 곳에 사용된다.물류 분야에 하역 플랫폼이 없다면 보완책으로 이동식 승차교가 적절한 방안 중 하나다.이동식 승차교는 이동하는 철제 경사로에 해당하며 지게차도 직접 트럭 객차에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은 전원이 필요 없이 혼자서 조작할 수 있다.

등차교는 지게차와 트럭 사이의 가교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에 편리하다.주로 물류, 우편, 교통, 전력, 공광, 기업 등 화물을 하역하는 데 쓰인다.환적 지게차는 신속하게 운송차에 드나들어 하역할 수 있다.차량이 자리를 잡자 환류밸브가 느슨해지고 승차교가 내려갔으며 입술판이 평온하게 차량 뒤쪽에 부착되였다.등차교와 차량은 체인으로 단단히 고정되어 있다.이때 유압 시스템은 힘을 받지 않아 수업을 시작할 수 있다.환적 지게차는 직접 화물을 드나들 수 없다.작업이 완료되면 고정된 체인을 풀고 손잡이를 눌러 승선교로 올라가 차량을 몰고 승선교를 재설정한다.

카 로 사수입 밀봉 부품, 전문 등차교 공장,카 로 사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 양이 많고 품질이 우수하며 가격이 저렴하다. 내화-방수-내고온 튼튼하고 내구성이 있으며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 유압 시스템(system)이 우수한 밀봉 성능(xìng néng)을 가지고 있음을 보장한다.

고정식 등차교는 비교적 보편적으로 플랫폼에 고정된 지게차 보조 하역 설비이다.이 설비가 이렇게 물류물자를 제공할 수 있는 운반은 강도 높은 & ldquo;U”형강은 골격으로 설계되었다.높은 부하를 보장하면서 변형 없이 오래 유지됩니다.등차교 상단에는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지게차의 등반 마찰력을 증가시키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또한 필요에 따라 압연 방지 스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베 니 카 이 아승차교 톤수는 톤, 톤, 톤,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기 때문에 설치(ān zhuāng) 서로 다른 톤수를 사용하는 경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그래서

인원이 의외로 등차교 내부를 불러 하강할 때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플랫폼에 충돌 방지 블록 (또는 완충봉) 을 설치하여 승차교와 건축물의 손상도를 줄인다.빠른 화물 운송이 필요한 가운데 왜 고정식 승차교는 많은 물류 설비에서 중책을 맡을 수 있을까?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모두 그곳에서 나를 놀라게 하는 것을 보자.


카 로 사이동식 유압 등차교어떤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는지



조절판 받침대 앞쪽은 개방형으로 설계되어 잡동사니를 청소하기 편리하고 빠르다.

길이, 이동 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전체 길이가 미터 정도이며, 톤수에 따라 적재 분량이 다르다. 톤의 mm, 톤의 미터, mm 이동 등차교 자체는 반드시 반드시 일정한 기울기가 있어야 지게차가 객차 안으로 진입하여 화물 하역을 진행하는 기울기의 길이도 차이가 있다. 기울기가 mm, mm로 같지 않다. 안전성과 운용의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다.

유압 (hydraulic) 승차교 내부를 유지보수하고 유지보수하고 청결할 때 지지대로 조절판을 받쳐 기타 물품과 인원의 충돌과 지지대를 엄격히 방지해야 한다!불의의 상해 사고를 피하다.그린벨트 트림기는 주로 헤드, 사이드 및 섀시의 회전으로 그린벨트의 상단, 측면 및 잔디를 트림한다. 이 기계는 외형이 간단하고 이동이 매우 편리하며 조작이 간편하고 높낮이를 마음대로 이동할 수 있으며 그린벨트의 상단, 측면 및 잔디를 동시에 트림할 수 있어 많은 인력을 절약할 수 있다.교량 하역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객차의 높이는 다르다.운송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는 항상 일정한 높이 차이나 간격이 존재한다.환적 지게차는 직접 화물을 드나들 수 없다.전문 승차교 공장 안전, 환경보호, 경제!제품은 국외로 멀리 팔려서 깊은 신뢰를 받는다.

전공 이 왕 이다.등차교는 전형적인 현대 트레이 하역 통로로, 높은 하역 플랫폼, 플랫폼과 운송 차량 사이의 부교 역할을 연결하는 높이 조절판, 지게차 또는 인공 환적차가 운송 차량에 드나드는 것을 포함한다.e. 주로 물류, 우편, 교통, 전력, 공업, 광산, 제품과 화물이 빠르게 회전하는 하역 통로이다.승차교를 사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스텝은 승강 손잡이를 눌러 승차교를 객차 밑부분보다 높게 하는 것이다.

공동 디자인(Design)의 "공"자강 골격(scaffolding)은 균일하게 (j)ūn yún) 압력을 받치고 뼈대의 비틀림을 줄이며 다른 슬롯 강철 구조보다 더 튼튼합니다 (Strengthen) 내구성 (durable).

오일 펌프를 움직이고, 자동차 클러치를 밟고,카 로 사이동 유압 등차교, 손을 당겨 브레이크를 밟고, 변속 탱크에 빈 기어를 걸고, 유압 오일 펌프 클러치 레버를 당겨 유압 오일 펌프를 작업 상태에 있게 한다.기기의 성능과 원액압유펌프가 ~분 작동해야 각 동작 손잡이를 조종할 수 있다.고공차의 조작은 훈련을 거쳐 조작근무증을 소지한 인원이 책임져야 한다.조작자는 정신을 집중하여 오작동을 방지하고 음주 후 작업을 엄격히 금지해야 한다.우선 받침대를 내려놓고 필요하면 받침대 밑에 본패드를 놓아 차량이 수평 상태인지 확인한다.


카 로 사이동식 유압 등차교어떤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는지



전동 리프트와 수동 리프트를 막론하고 모두 수동 펌프 스위치로 리프트한다.

생산 업 체정시 검사로 예인기 감속기 오일을 교체하다.

기능: 하역이 편리하고 안정성이 강하며 수리 원가가 낮다.하역장에 있는 각종 차량과 교통이 상대적으로 바쁜 장소에 적합하다.하역 플랫폼, 승강 플랫폼, 하역 플랫폼: 미끄럼 방지 장치: 이 장치는 강판을 용접하여 만든 것으로 미끄럼 방지 기능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으며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

고정식 등차교는 비교적 보편적으로 플랫폼에 고정된 지게차(forklift) 보조 하역 설비(shèbèi)이다.이 설비가 이렇게 물류물자를 제공할 수 있는 운반은 강도 높은 & ldquo;U”형강은 뼈대(scaffolding) 설계(Design)입니다.높은 부하 (load) 를 보장하는 경우 변형되지 않고 오래 유지됩니다.

카 로 사누출 현상이 나타나기 쉽다.작업자와 설비의 결합도 일정한 시간이 필요하므로 작업자는 사용하기전에 반드시 설명서와 주의사항을 인식하고 차량다리에 올라 기계의 성능과 원리를 료해하여 조작이 부당하여 엄중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은 주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을 설계 제조한다. 주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설계 제조한다. 대부분은 웅덩이 안에 설치되어 있다. 누락 상태일 때 지면과 평평하여 걷기에 편리하고 교통을 방해하지 않는다.

펌프장, 승차교의 ‘심장 ’, 국내의 유압소 공장은 매우 많으며, 그 중 품질이 비교적 믿을 수 있는 강력성,카 로 사유압 등차교 고정식, 릴러 등, 수입 유압소의 공장은 주로 이탈리아 하이프 유압소가 좋다.장기 등차교 공장은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았고, 가격대는 시장 가격의 % 보다 높았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시대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서로 다른 업종, 서로 다른 분야는 서로 다른 발전을 가지고 각자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그러므로 어떻게 자체운영의 효률을 높이고 어떻게 모든것을 간단하고 편리하게 할것인가 하는것이 우리가 현재 추구하는 중점이다.이동 등차교가 생기면 모든 것이 실현될 수 있는 기초가 생긴다.네가 좋아하기만 하면 미래는 네 손에 있다. 때로는 모든 것이 이렇게 간단하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카 로 사이동식 유압 등차교어떤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는지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카 로 사이동식 유압 등차교어떤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는지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카 로 사이동식 유압 등차교어떤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는지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카 로 사이동식 유압 등차교어떤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는지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프라고라권하다소식
아프라고라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