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프 라 고 라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차하락 추세를 유지하고 0에 가깝습니다.

출시 시간:2024-03-23 15:15:05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527

핵심 팁:아 프 라 고 라,설치인원은 유압화물사다리설치자질을 구비하고 설치시공전문시공방안을 참답게 집행해야 하며 기술설계는 설치인원에게 안전기술교부를 진행해야 한다.이동식 승강 플랫폼 사용 과정 중 과적을 엄금하며, 승강 하강 과정 중 플랫폼

설치인원은 유압화물사다리설치자질을 구비하고 설치시공전문시공방안을 참답게 집행해야 하며 기술설계는 설치인원에게 안전기술교부를 진행해야 한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 사용 과정 중 과적을 엄금하며, 승강 하강 과정 중 플랫폼에서 작업자는 이동할 수 없다.

아 프 라 고 라엘리베이터의 구체적인 작업 과정 분석 엘리베이터의 작업 과정은 선적 지점에서 물건을 올리는 것이다.

유압 승강 플랫폼은 자동차, 컨테이너,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공업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 롤러, 회전판, 회전판, 회전, 전복, 신축) 을 조립할 수 있으며,아 프 라 고 라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차,아 프 라 고 라유압 승강대 고정식, 각종 방식 (분동, 연동, 폭발 방지) 에 배합하여 승강이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가동이 빈번하고 부하가 큰 특징을 가지고 있다.공업 기업의 각종 승강 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을 자유자재로 하였다.

서쪽.사업일군은 일상적으로 작업하기전에 반드시 전기시스템, 유압시스템과 기계시스템이 정상인가, 유압승강플랫폼의 공중탑재시험을 여러차례 자세히 검사하고 고장과 이상현상이 없는가를 검사해야 하며 또 유압승강사다리대면의 정지소의 정확성에 뚜렷한 이상차이가 존재하는가에 주의를 돌려야 한다.

유압승강플랫폼이 작업할 때 적재량은 그의 규정된 적재량을 초과해서는 안되며 일정한 높이로 올라가면 제고된 물체의 질량이 클수록 흔들림도 커진다.

간이 엘리베이터 승강 플랫폼의 분류가 얼마인지 아세요?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에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아 프 라 고 라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차하락 추세를 유지하고 0에 가깝습니다.



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증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과부하 또는 장치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부하 음향 제어 경보기가 설치되었다.

전력 공급 케이블을 승강기 전원 상자 내의 총 전원 스위치에서 현장 전력 공급 상자에 연결한다;케이블 케이지에 케이블을 상태로 넣습니다.케이블의 한쪽 끝은 케이블 케이지 하단에서 전원 공급 장치에 연결되고 다른 쪽 케이블 베이는 케이블 케이지에 연결되어 전기 상자에 연결됩니다.케이블 케이지는 케이블 베이 아래에 설치하여 케이블이 그 중심에서 당겨지거나 케이블 케이지에 넣어 가스 검사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디버깅 전에 먼저 중장비로 표준절을 설치한 후 다음 절차에 따라 디버깅한다: 접지 저항 측정기는 엘리베이터 강철 구조와 전기 설비 금속 케이스의 접지 저항을 측정하며, & omega보다 크면 안 된다;볼트메가오미터미터로 전기기계와 전기부품의 대지저항을 측정하면 & omega;;각 설치 스위치를 검사하고, 각각 우리에 있는 각 문을 열고, 밧줄을 끊어 보호 스위치, 상하한위 스위치, 스위치 등을 검사한다.일할 수 있어야 한다;모터 경계를 점검하다.바구니의 상하 운동 방향은 조작함에 표시된 방향과 일치해야 한다.일반 시공 엘리베이터 크레인 설치: 크레인은 크레인 꼭대기 크레인에 설치하여 크레인 구멍에 설치하고, 크레인 안에 중심 베어링을 설치하며, 압력 패드를 설치하고, 전기 기계의 가동 어려움과 이상 소리를 제때에 해결할 필요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과부하, 전원 출력 부족, 조작 실수로 유압 실린더 안에 공기가 있다.고압 작용 하에서 기혈과 고주파 소음이 쉽게 발생한다.막대가 구부러지거나 새 밀봉을 교체할 때 새 밀봉이 너무 꽉 끼면 비교적 큰 소음이 발생하기도 한다.밀봉이 너무 빡빡한 문제라면 일정 기간 마찰하면 소음이 줄어들 수 있다.클럽이 구부러진 경우 교정이 필요합니다.또한 유압 파이프는 가능한 한 호스를 사용하여, 파이프를 설치하더라도 진동과 소음을 줄일 수 있으며, 파이프는 가능한 한 구부러지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작업 전에 직원들은 가드레일 양쪽의 활동 문을 닫고 시동을 걸었다.가드레일 활동 문이 열릴 때 일하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엘리베이터 운행 중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유압 엘리베이터를 정지할 수 있지만, 정상 운행 중에는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주차하는 것을 금지한다.

유압 승강기에서 연료 탱크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연료 탱크의 구조를 고려할 때, 전통적인 연료 탱크의 칸막이는 때를 침전시키는 작용을 할 수 없다. 연료 탱크의 종축선을 따라 수직 칸막이를 설치해야 한다. 이 칸막이의 한쪽 끝과 연료 탱크 끝판 사이에 빈자리를 남겨 칸막이의 양쪽 공간을 연결시키고, 유압 펌프의 수출입은 연결되지 않는 한쪽 칸막이의 양쪽에 배치하여 기름과 Z의 거리를 멀리 들어가게 한다.유압 연료 탱크는 열을 방출하는 작용이 좀 더 많다.


아 프 라 고 라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차하락 추세를 유지하고 0에 가깝습니다.



하중 감당 능력: 승강대는 수평 지지면에 놓여 있고 작업대는 MAX 하중 중량의 % 를 균일하게 하며, 승강 회 후 각 수력 부재는 변형이나 균열이 있어서는 안 된다.

설비 수리유압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거나 이상 작업을 할 때는 즉시 수리원에게 수리하라고 통지해야 한다.만약 위험이 발견되거나 조신기계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을 경우 즉시 정지하고 기계실의 총전원을 차단하며 관리부문에 보고하여 보수상세검사를 받아야 한다.

공질은 각종 유압 전동 중 오일 펌프와 액동 펌프로 에너지 전환을 실현하는 유압 오일이나 유화액을 말한다.수력 계통의 매체는 운동과 동력의 전달을 실현한다.수압밸브는 압력유의 자동부속품으로서 일반적으로 전자기압력조절밸브와 결합하여 사용하는데 수력발전소의 기름, 가스, 수도관시스템에 대한 원거리를 실현할수 있다.유액압력은 시스템중의 어느 한 갈래의 유액압력을 낮추고 안정시키는데 사용되는데 흔히 클립, 등 유로에 사용된다.직접식과 선도식으로 나눌 수 있는데 주로 선도식을 사용한다.수력관 부품의 분류 수력 호스, 고압 볼 밸브, 이형 빠른 이음매, 카드 세트식 파이프, 운송 능력,아 프 라 고 라유압 승강 플랫폼의, 작업 성능 등을 이해한다.제품은 폐쇄된 우물 구덩이에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우물의 크기와 깊이는 유압 사다리의 규격과 크기를 결정한다.유압 사다리의 일반 사이즈는 외부 사이즈와 내부 사이즈를 포함한다.고객은 선택할 때 우물의 크기를 파악하고 엘리베이터 컨테이너의 내외 사이즈를 확정해야 한다.

하역 승강 플랫폼 위치의 선택은 재료 운반 원가를 낮추기 위해 플랫폼의 위치 선택은 운반 도구를 최대한 단축하고 차량의 공장 주행 거리를 줄여야 한다.건물 밖에서 만재된 운송 차량을 지정된 장소로 이동하는 것은 적재된 재료를 받침대별로 실내 지정된 장소로 운반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플랫폼 위치를 선택할 때는 공장의 생산 공정과 운행 수요를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플랫폼의 배치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모델이 있다: 병합식: 적재와 하역이 같은 플랫폼에 있다.

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의 심각한 기름 누출 제거 방법: 오일 펌프의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원인을 제거할 수 있다: 기어 펌프의 손상,내뿜는 기름 무압력 제거 방법: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거 원인: 유압 오일 부족 제거 방법: 유압 오일을 충분히 추가하면 제거 원인: 회로 차단 제거 방법: 버튼기 및 퓨즈 등을 확인하면 제거 원인: 필터 차단 제거 방법: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거 원인: 지원 밸브 또는 전자기 전환 밸브 동작 실패, 두 가지 상황이 있다: 전자기 코일 입력 전압 V.전자기 코일이 타서 밸브심이 끼어 죽는 청소 방법: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하면 승강 플랫폼의 자연 하강 원인 및 청소 방법 원인: 단방향 밸브 유출 청소 방법: 밸브 중의 정지 밸브를 검사할 수 있다.리턴 밸브의 밀봉면에 때가 있다고 가정해 보세요.클리닝 체크 밸브.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아 프 라 고 라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차하락 추세를 유지하고 0에 가깝습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아 프 라 고 라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차하락 추세를 유지하고 0에 가깝습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아 프 라 고 라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차하락 추세를 유지하고 0에 가깝습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아 프 라 고 라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차하락 추세를 유지하고 0에 가깝습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프라고라권하다소식
아프라고라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