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 케 르 크전동 유압 유압 승강 플랫폼소매점

출시 시간:2024-03-29 23:00:47 사용자 게시:78HP121928405 페이지 뷰:517

핵심 팁:덩 케 르 크,실층면에 설치할 때 나사 아래에 반드시 매철을 사용하여 너트와 층판의 수력면을 증대시켜 너트가 층판에 대한 수력을 감소시켜야 한다;레일 브래킷의 수직도를 조정하기 위해 바닥의 볼트 부분의 섀시와 초석 사이에 서로 다

실층면에 설치할 때 나사 아래에 반드시 매철을 사용하여 너트와 층판의 수력면을 증대시켜 너트가 층판에 대한 수력을 감소시켜야 한다;레일 브래킷의 수직도를 조정하기 위해 바닥의 볼트 부분의 섀시와 초석 사이에 서로 다른 두께의 강판 패드를 받칩니다.절 표준절을 설치하고 경위계로 궤도틀의 수직도를 측정하여 궤도틀의 각 주관자가 두 방향의 수직도, 궤도틀이 수직을 조정한 후 개의 지각볼트를 단단히 눌러야 한다;위와 마찬가지로 울타리 문틀의 수직도를 조정하고 나머지 지각 볼트를 단단히 누른다;버퍼 스프링 설치하기;나머지 절반의 울타리를 앞부분과 볼트로 연결한다.수직도를 조절하여 지각 볼트를 단단히 조이고, 리프트 안의 전동기의 브레이크를 느슨하게 한다.(SC/형은 먼저 케이지를 설치한 후 전동판을 설치한다.)

레일식 승강기의 정격 속도와 정격 적재 중량의 향상은 모두 호스트의 출력을 증대시키고 더 큰 호의 예인기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일단 호스트의 출력이 커지면 주파수 변환기의 출력도 반드시 증가해야 하며, 상응하는 기기, 동력선은 모두 반드시 큰 사이즈를 추가해야 한다.

덩 케 르 크유압승강기를 정확하게 사용하면 그 사용수명을 연장할수 있고 그 중요한 역할을 발휘할수 있는데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가?

오일 필터가 심하게 막혔습니다.해결은 오일 필터를 세척하거나 유압 오일을 교체하는 것입니다.

소 코 토각 안전장치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반드시 믿을 수 있어야 하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엘리베이터 제조업체를 포함한다.

각 부분의 와이어가 끊어지고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애호 양육은 엄격히 규정에 따라야 한다.

승강기 플랜지 바깥쪽 방진공의 나사를 돌려 PCS 시스템 고리를 조정하여 옆구멍을 방진공과 정렬시키고 안쪽 각 회전을 단단히 한다.그런 다음 모터 축 키를 가져옵니다.


덩 케 르 크전동 유압 유압 승강 플랫폼소매점



승강기와 승강 플랫폼의 장점 및 응용 분야의 승강기구는 고강도 망간강 거형관을 선택하여 제조한다.승강기의 과부하를 피하는 안전 유지 보수 설비가 설치되어 있다.유압 파이프라인의 결렬을 피하는 안전 유지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정전 상황의 비상 저감 설비를 갖추다.이 산물은 각 업종의 고공 설비 설비, 점검 수리 등 이동성 고공 작업에 적용된다.

레일식 승강기 공장 가이드 기구 가이드 기구는 주로 가이드 플라스틱 파이프, 가이드 브래킷, 압축 스프링, 안전 플러그, 가이드 기구의 반단부를 위해 두 가이드 플라스틱 파이프 사이에 좁은 틈이 형성되며, 승강 벨트는 이 좁은 틈에서 상자체를 내밀어 벨트가 흐트러지는 것을 방지하고 가이드의 역할을 한다.안전 플러그는 가이드 브래킷과 압축 스프링으로 지지되며,덩 케 르 크유압 헬리콥터 승강 플랫폼, 압축 스프링이 힘을 받은 후 안정성을 잃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안전 플러그에 작은 가이드 막대를 설계하여 작은 가이드 막대와 스프링 사이의 간격 참조 테이블로 설계하였다.리프트 샤프트를 용접하여 양쪽 끝에 각각 하나의 리프트 후크를 설치하고 재료를 선택하여 품질 조절 처리를 한다. 상자 아래 케이스의 후크와 함께 세 개의 리프트 지점을 구성한다. 소프트 버팀목 리프트는 승강자가 들어올리고 팔뚝의 받침 무게를 가진다. 승강자가 탑승할 때 편안한 상태에 놓일 수 있도록 두 리프트 후크 간격 참조표는 수평 사이즈의 관련 데이터를 디자인 참고로 하고 밸런스 레버는 리프트 장치를 유지한다.소재는 공심관 모양으로 설계되어 팔뚝 전체의 무게를 줄였다.

리프트 엘리베이터는 일상적인 유지 보수에서 전동기에 부딪히면 과열 현상이 있으면 빨리 주차하고, 장애물을 제거한 후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덩 케 르 크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플랫폼, 전동기 베어링이 매끄럽고 우수해야 한다.

정보 추천설치 현장의 우수한 전력 공급을 보장하고, 단독 배전함을 설치하며, 만약 설치한 시공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이라면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와 적합해야 한다.

승강플랫폼 가격승강기와 승강플랫폼은 공항대합실, 비행기긴급수리, 역, 부두, 백화점,덩 케 르 크유압 승강차 플랫폼 차, 체육관, 주택단지의 물업, 공장, 광산 작업장 등 비교적 큰 규모의 고공련속작업에 응용된다.일부 산물은 주동적으로 걷는 공용을 갖고있어 부동한 작업상황에서 빠른 속도, 느린 속도로 걸을수 있으며 한사람이 공중에서 기계를 조작하여 련이어 상하, 행진, 철수 전향 등 조치를 완수할수 있다.기계가 중지된 상태일 때 바퀴는 줄곧 제동상태에 처해있으며 도 비탈에서 단단히 제동할수 있다.큰 직경 초폭 양질의 고무 바퀴는 사용자로 하여금 지상에서 유용하게 유지될 수 있게 하여 제동의 마찰력을 증대시켰다.

승강기와 승강 플랫폼의 장점 및 응용 분야의 승강기구는 고강도 망간강 거형관을 선택하여 제조한다.승강기의 과부하를 피하는 안전 유지 보수 설비가 설치되어 있다.유압 파이프라인의 결렬을 피하는 안전 유지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정전 상황의 비상 저감 설비를 갖추다.이 산물은 각 업종의 고공 설비 설비, 이것은 공기 압축을 이용하여 마찰력 또는 전자기 효과로 마찰력을 발생시키는 원리 점검 수리 등 이동성 고공 작업에 적용된다.


덩 케 르 크전동 유압 유압 승강 플랫폼소매점



또 설치할 때 망치 등을 사용하는 것을 엄금해 축방향력이나 지름방향력이 너무 커서 베어링이나 기어를 손상시키는 것을 방지한다.반드시 장착 볼트를 팽팽하게 돌린 후에 다시 팽팽한 볼트를 팽팽하게 돌려야 한다.

브랜드 를 설계 하 다하강 속도 밸브가 조정되지 않으면 하강 속도 밸브를 조정합니다. 만약 조절이 잘못되면 새 밸브를 교체합니다.

유압 등차교 유압 시스템은 성능이 안정적이고 품질이 높으며 수리율이 낮고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 소형 풍동 또는 전동 녹 제거, 나선 승강기 시계의 녹 표면을 다듬어 녹을 제거하는 경우, 정밀 기기의 밀대나 나선 승강기에 대한 미세 조작이 필요한 기업에 사용할 수 있다.

덩 케 르 크많은 사람들이 승강기를 사용할 때 승강기 기계 자체의 강도가 비교적 높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설치 과정에서 설명서의 설치 방식에 엄격히 따르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부품의 마모가 심해지고 운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한다. 더 이상 작업 환경에 대응하는 설치 주의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방심해서는 안 된다.정확한 설치, 사용과 유지보수는 기계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하는 중요한 부분이다.그러므로 승강기를 설치할 때 반드시 아래의 설치사용과 관련된 사항에 따라 진지하게 조립하고 사용하십시오.

어떤 기계든 사용 후에 정비해야 한다. 하물며 대형 기계, 승강기가 사용 후에 정비하지 못하면 승강기의 수명을 줄일 수 있다. 오늘 소편은 승강기가 사용 후에 어떻게 정비하는지 여러분에게 승강기 기계의 양호한 기술 상태기의 정상적인 운행을 유지하기 위해 현장 시공 기계의 안전한 사용을 보장하고 설비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며 기계 고장을 줄인다. 각 시공 기업은 반드시 관련 유지보수,정비규정은 필수적인 설비정비사업을 진행하는데 사용에만 급급하여 설비의 유지보수를 돌보지 않을수 없으며 설비가 보험에서 벗어나고 수리에서 벗어나는 등 상황이 발생하는것을 엄금한다.

알루미늄합승강기의 장점은 직접 일정한 높이로 상승할수 있어 고공작업일군이 조작하는데 편리하며 알루미니움합금승강대는 고공에서 조작하는데 인생안전성을 갖고있다.전통적인 작업자의 몸에 밧줄을 매고 고공에서 이리저리 흔들리는 것과 작별했다.안전성이 보장되지 않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덩 케 르 크전동 유압 유압 승강 플랫폼소매점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덩 케 르 크전동 유압 유압 승강 플랫폼소매점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덩 케 르 크전동 유압 유압 승강 플랫폼소매점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덩 케 르 크전동 유압 유압 승강 플랫폼소매점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프라고라권하다소식
아프라고라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