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베이유압 승강대 소형이용 개시 상황의 소개

출시 시간:2024-04-17 17:07:51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304

핵심 팁:후베이,원인: 하강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은 제거 방법: 하강밸브가 전기가 통하는지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하강 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 밸브를 교체하십시오.하강 밸브의 밸브를 청결하고 유연하게 유지할

원인: 하강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은 제거 방법: 하강밸브가 전기가 통하는지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하강 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 밸브를 교체하십시오.하강 밸브의 밸브를 청결하고 유연하게 유지할 필요가 있다.

이부서의 교육과 심사는 취득한 후에야 유압 엘리베이터의 조작에 종사할 수 있다.

후베이안전을 보장하고 사고의 발생을 피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안전 스위치의 설계가 존재하고 각 방면에서 엄격하고 설계가 필요하다.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어떤 부분도 부족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결국 안전의 전제는 이런 기본적인 자질구레한 일을 잘 하는 것이다.여기에는 울타리설계, 차단방지로프보호설계, 설계가 포함되는데 이런것들은 모두 기본안전을 보장하는 중요한 구성부분으로서 홀시할수 있다.만약 톱니바퀴가 지나치게 마모되면 톱니바퀴가 오랫동안 끊어져 반드시 마모될 것이다.그러므로 반드시 정기적으로 제때에 교체하여 중량적재능력이 정상수준을 유지하도록 보장해야 하며 기어가 지나치게 마모되면 시원에게 상해를 입힐수 있다.

새로운 참조 접선 연결 . 승강기 지지대 소음 이동식 승강기는 작업을 진행하기 전에 지지대를 열어야 하는데,후베이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 이런 경우 지지대에 버터가 부족하면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

페 노 리 보 아 토 시 나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의 작업 원리는 무엇입니까, 유압 화물 계단 공장이 당신에게 해답을 드립니다.

유압 승강기를 운용할 때는 항상 살펴보고 정비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유압 승강기의 운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할 때 더욱 큰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물론 유압 승강기도 규칙적인 수리 시간과 보호 방법이 있다: 평상시 보호 (매 반마다 진행).

승강 플랫폼은 고공 작업의 전용 도구로서 효율이 높고 안전 계수가 좋으며 사용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전체 작업 과정에서 때때로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에 부딪힐 수 있다. 모두의 응용을 더 잘 지체하지 않기 위해서, 모두들 당연히 약간의 점검 수리 지식을 파악해야 한다. 아래쪽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은 보편적인 흔한 고장이 무엇이 있는지 간단히 말해야 한다.


후베이유압 승강대 소형이용 개시 상황의 소개



이상은 세가지 비교적 흔히 볼수 있는 승강기의 작업원리이고 또 일부 승강기의 형식은 흔히 볼수 없다. 례를 들면 투항식승강기, 크랭크팔식승강기, 차량탑재식승강기 등이다. 그들의 공통점은 모두 액압원리로 운행된다. 왜냐하면 액압시스템의 안정적인 성능은 설비에 더욱 좋은 사용감수를 가져다주고 더욱 안전한 운행작업을 가져다주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들의 환영을 받고있다.

하중 수준에 따라 아이템을 이동합니다.

기계 오일 탱크 내의 기어 오일이 규범적인 용적을 했는지 검사하고, # 기어 오일을 더하십시오. 이런 종류는 철물점에서 모두 있을 것입니다.

환경 을 검증 하 다승강 플랫폼의 작업 원리는 유압 오일이 날개 펌프에 의해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향상시키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고 정격 압력은 오버플로우 밸브에 의해 조절되며, 압력계 읽기 수치는 압력 관찰에 의해 조절된다.

승강기 오일 실린더 소음 유위가 너무 낮고, 여과망 또는 이음매 연결부 공기에서 유액 내 연축기 송동 오일 실린더 내부 고장 오일 실린더 모터 설치 부동심 전동기 동축부 공기 기름때가 막혀 여과망 회유관 송동 공기 또는 오일 파이프가 오일 위에 있다.공기에 섞여 유액에서 배제: 동심도는 .MM 이내로 조절하여 연축기 수리 또는 오일펌프를 교체하여 유량을 증가시켜야 한다. 여과유강과 이음매 위치 mm 이상에서 회전축 밀폐권을 교체하여 여과유망을 세척하고, 여과유액을 여과하여 유관로를 단단히 잠그고, 환유관을 유면 아래 유액에 섞인 공기나 유압실린더의 공기가 완전히 배출되지 않아 고압작용으로 가스구멍이 비교적 큰 소음을 일으킨다.이때 반드시 제때에 공기를 다 배출해야 한다.

시장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동식 승강 플랫폼은 일종의 고공 작업 기계 설비로서 사람들의 생활과 업무에서 점점 보편적으로 응용되고 있다.그렇다면 어떻게 이동식 승강 플랫폼을 안전하게 조작할 수 있을까?


후베이유압 승강대 소형이용 개시 상황의 소개



시스템이 사용하는 번호가 같은 유압유는 기름온도가 ~ ℃ 사이이며 큰 류량으로 될수록 시스템중의 불순물을 가져간다.유압계통은 회 이상 반복적으로 세척해야 하며 매번 세척을 마친후 기름이 뜨거울 때 시스템에서 방출해야 한다.세척이 끝나면 필터를 세척하고 새 필터를 사용한 후 새 기름을 주입한다.

신용 보증레일식 유압 화물 사다리 설비 주위에 경고등을 설치하고, 재료를 오르내릴 때 경고등이 켜져 작업자를 경고하며, 유휴자가 작업 범위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한다.

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후베이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차,후베이유압 승강 스탠드, 수동펌프를 조작하여 고압유를 가까운 층위치로 끌어올릴 수 있는 배관파열밸브: 유압시스템 배관파열가마가 속도를 잃고 하강할 때, 자동적으로 연료탱크의 기름온도보호를 차단할 수 있다: 연료탱크의 기름온도가 표준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온도보호장치가 신호를 보내고, 엘리베이터의 사용을 잠시 중단하며, 레일 승강 플랫폼에 그리고, 어떠한 유휴 인원도 작업 구역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하며, 작업 구역에 옷이 없도록 보장하고, 작업 장소의 청결을 유지한다.

후베이전동기에 과열된 표상이 있으면 제때에 주차하고 결함을 제거한후 다시 지속적으로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의 베어링이 매끄럽고 걸출해야 한다.

사용자는 전문인원을 배치하여 유압엘레베터를 조작하고 자신의 상황에 따라 유압엘레베터의 사용세부사항과 안전주의사항을 제정하며

비가 오고 기온이 조절되지 않더라도 전원상자 패널이 습하고 추운지 확인하십시오: 드라이기로 말리십시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후베이유압 승강대 소형이용 개시 상황의 소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후베이유압 승강대 소형이용 개시 상황의 소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후베이유압 승강대 소형이용 개시 상황의 소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후베이유압 승강대 소형이용 개시 상황의 소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프라고라권하다소식
아프라고라최근 소식